logo 남동푸르미 | 남동구 중소기업 소상공인 자원봉사단

배너1

인천 12월 31일 송년 제야의 밤, 새해 해돋이는 어디?

2018. 12. 26 | Master | 댓글 0

인천 12월 31일 송년 제야의 밤, 새해 해돋이는 어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송년 제야의 밤 문화축제, 새해 소원을 위한 해돋이 명소

 

안녕하세요.

환경개선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남동푸르미 입니다.

이번 12월 마지막 주 행사로 남동구 경영인 연합회의 송년회가 28일 있을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는 회원사들이 후원한 후원물품과 후원금등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며, 한해를 마무리 하는 행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남경연회원사분들의 많은 참석 바라구요.

31일 제야의밤 카운트다운을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각종 문화행사와 불꽃놀이등을 보시면서 새해를 맞이 할 수 있는 문화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보다는 밖에서 각종 공연을 보면서 새해를 맞이 하는 것처럼 좋은 추억을 남길 만한 것도 없을 듯 싶은데요.

연인들이라면 너무 멀리 가시지 마시고 인천 남동구 구월동의 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새해를 맞이하심이 어떨까 싶네요.

 

<이미지출처 : 남동구청 – 인천 송년 제야의밤 문화축제 행사 일정 안내표>

인천-제야의밤-문화행사-일정

소래습지생태공원의-안개

<이미지출처 : 고한태 사진작가>

또 송년 제야의밤 문화축제가 끝나면 2019년의 시작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서울이나 새해 해돋이를 보시고자 멀리 해돋이 명소를 찾습니다.

저의 경우 딱 한번 해돋이 구경을 갔다가 다시는 안갔는데요… ㅋㅋㅋ 너무추워요…

이렇게 추위와 관계 없이 소원을 빌러 새해 첫 해돋이 명소 인천에도 여러곳 있습니다.

인천논현동 지역소식지에서 소개하는 해돋이 명소로 영종도 매도랑 샤크섬, 경인 아라벳길, 인천논현동의 소래습지 생태공원과 시흥갯골생태공원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일단 인천의 해돋이명소로 유명한 곳과 추위를 피할 수 있는 곳, 가까운곳등을 순서로 소개하고 있으니 새해 소원을 위해 해돋이 명소를 찾는 분들이라면 사진을 일단 보시고 어떤지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싶습니다.

아무튼 새해가 다가오면서 제야의 밤 행사와 인천 해돋이 명소등 필요한 정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하기

태그

댓글 달기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