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남동푸르미 | 남동구 중소기업 소상공인 자원봉사단

배너1

남동푸르미 아이다움 봉사단과 함께한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

2019. 08. 26 | Master | 댓글 0

남동푸르미 아이다움 봉사단과 함께한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

하늘마을 3단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하도록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 실시

 

안녕하세요.

남동푸르미 입니다.

올 여름도 이젠 지나가고 있는 듯 합니다.

마지막 여름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죠!

하늘마을 3단지 아파트에서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 체험 봉사가 25일 일요일 있었습니다.

아이다움 봉사단이 주관한 이번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에 남동푸르미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총 4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는데요.

오전 9시 부터 물놀이 시설 설치부터 본 행사인 물놀이 체험에 안전도우미로 오후 1시 부터 4시까지 진행하였고, 마지막 시설물 철거까지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아이다움봉사단 물놀이 체험 자원봉사

<이미지 출처 : 아이다움 봉사단>

안전도우미 봉사활동에는 아이다움 봉사단과 남동푸르미 봉사단 회원들이 함께 하였는데, 다행이 다친 아동이 없이 물놀이 체험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물놀이 시설의 철거에는 물을 빼고 정리하는 작업인 만큼 상당히 무거웠지만 나중에 참석해 주신 분들까지 해서 모두 수월하게 정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 큰 도움을 주신 포유 이벤트는 물놀이 시설을 제공해 주셨고, 대릉 유통의 협찬, 다인치과등에서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많은 협조가 있었습니다.

남동구 어린이집 원장님들이 자원봉사자로 많이 참석해 주셔서 정말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무엇보다 행사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 하는 모습에 자원봉사자들도 행복한 봉사였다는 점 모두들 느끼셨을 듯 싶네요.

그리고 행사에 힘이 되어 주시고자 자원봉사에 까지 참여해 주신 남동구 이강호 구청장님 언제나 봉사활동엔 적극적이신 청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아이다움 봉사단과 함께 준비하고 봉사했던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생하셨습니다.

 

 

추천하기

태그

댓글 달기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