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푸르미 아이다움 봉사단과 함께한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
하늘마을 3단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하도록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 실시
안녕하세요.
남동푸르미 입니다.
올 여름도 이젠 지나가고 있는 듯 합니다.
마지막 여름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죠!
하늘마을 3단지 아파트에서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 체험 봉사가 25일 일요일 있었습니다.
아이다움 봉사단이 주관한 이번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에 남동푸르미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총 4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는데요.
오전 9시 부터 물놀이 시설 설치부터 본 행사인 물놀이 체험에 안전도우미로 오후 1시 부터 4시까지 진행하였고, 마지막 시설물 철거까지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아이다움 봉사단>
안전도우미 봉사활동에는 아이다움 봉사단과 남동푸르미 봉사단 회원들이 함께 하였는데, 다행이 다친 아동이 없이 물놀이 체험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물놀이 시설의 철거에는 물을 빼고 정리하는 작업인 만큼 상당히 무거웠지만 나중에 참석해 주신 분들까지 해서 모두 수월하게 정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 큰 도움을 주신 포유 이벤트는 물놀이 시설을 제공해 주셨고, 대릉 유통의 협찬, 다인치과등에서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많은 협조가 있었습니다.
또 남동구 어린이집 원장님들이 자원봉사자로 많이 참석해 주셔서 정말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무엇보다 행사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 하는 모습에 자원봉사자들도 행복한 봉사였다는 점 모두들 느끼셨을 듯 싶네요.
그리고 행사에 힘이 되어 주시고자 자원봉사에 까지 참여해 주신 남동구 이강호 구청장님 언제나 봉사활동엔 적극적이신 청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아이다움 봉사단과 함께 준비하고 봉사했던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생하셨습니다.